카테고리 없음

Unreal 애니메이션관련 잡설

zelkova 2020. 8. 11. 10:49

<목차로 돌아가기>

 

 

애니메이션 지정하기.

콘텐츠 브라우저 우클릭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위처럼 한다음에 만들어둔 블루프린터로 가서 스켈레톤메시 선택 후 Animation 지정

 

 

애니메이션 제어

 

Animation BluePrint에서 스테이트 머신을 생성한다.
스테이트 머신에서 애니메이션을 제어할 수 있다.

스테이트 머신을 더블클릭하면 상태창이 나온다.
우클릭해서 스테이트를 추가하자. 
그리고 스테이트를 더블 클릭해서 들어간다.
해당 스테이트의 애니메이션을 연결.

 

스테이트 하나 더 추가한뒤
기존에 있던 스테이트와 연결
연결하면 가운데에 아이콘 뜨는데
더블클릭해서 들어가기.
변수를 지정한 뒤
지정한 변수가 일정 조건이 되면
transition을 실행함.

 

 

트랜지션 공유

 

 

원숏 애니메이션

Loop Animation 풀어주기

90프로 이상 실행되었을 때 조건 실행

 

컨듀잇

조건에 조건하나 더 추가할때 사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