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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잡설_Light관련

zelkova 2021. 1. 8.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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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사광 구현방법 -> Lighting -> 반사광으로 비출 SkyMap 부착

Generate하면 반사광 static된 맵에 구워진다.

 

 

 

반사광 구현Reflection Probe란?

Unity 엔진상에서 Prob를 배치한 기준으로 주변의 Static오브젝트들을 캡쳐하여 CubeMap데이터로 저장하는 기능입니다, 이전 CubeMap Reflection은 따로 CubeMap 텍스처를 넣어서 반사텍스처에 활용 했다면 이번엔 Reflection Probe로 주변 환경, Static오브젝트를 캡처한 CubeMap 텍스처를 반사텍스처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참조글

라이팅이 안이뻐요.

리플렉션 프로브 튜토



라이트 프로브
- 정적인 물체에게 라이트 프로브를 사용하여 이질감을 없애기.

 

 

Light MeshRender 사용하여 나타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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