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P는 PackageManager의 PostProcessing보다 Global Volume을 주로 사용하는듯 하다.
Custom유저들을 지원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이케이케 사용함!
스크립트 제어는 요로코롬..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Rendering;
using UnityEngine.Rendering.Universal;
public class VolumeTest : MonoBehaviour
{
private Volume v;
private Bloom b;
private Vignette vg;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v = GetComponent<Volume>();
v.profile.TryGet(out b);
v.profile.TryGet(out vg);
}
[ContextMenu("test")]
private void Test()
{
b.scatter.value = 0.1f;
vg.intensity.value = 0.5f;
}
}
안됄때 팁! |
URP 설치됬는지 패키지 체크
카메라 체크
Graphic setting 체크하기
이렇게해도 Post Process Volume 적용이 안되면.. Volume 새로 만들어서 적용해보기.
참조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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