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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_PostProcessing

zelkova 2021. 2. 8.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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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P는 PackageManager의 PostProcessing보다 Global Volume을 주로 사용하는듯 하다.

Custom유저들을 지원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이케이케 사용함!

 

스크립트 제어는 요로코롬..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Rendering;
using UnityEngine.Rendering.Universal;
 
public class VolumeTest : MonoBehaviour
{
 
    private Volume v;
    private Bloom b;
    private Vignette vg;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v = GetComponent<Volume>();
        v.profile.TryGet(out b);
        v.profile.TryGet(out vg);
    }
 
    [ContextMenu("test")]
    private void Test()
    {
        b.scatter.value = 0.1f;
        vg.intensity.value = 0.5f;
    }
 
}

 

안됄때 팁!

URP 설치됬는지 패키지 체크

카메라 체크

 

Graphic setting 체크하기

 

이렇게해도 Post Process Volume 적용이 안되면.. Volume 새로 만들어서 적용해보기.

 

 

 

 

 

 

 

 

참조글

SSAO 자연스러운 그림자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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