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면서 정리중임.
Camera Data |
view Vector
view Z Depth
View Distance
보는 화면과 표면간의 거리에 대한 정보를 출력합니다.
가까워지면 0에 가까워지고 멀어지면 값이 커집니다.
RGB |
색상을 가시적으로 표현하고 출력하는 노드입니다.
그레이 스케일의 값(흑과 백사이영역) 값들이 숫자 값에 대응하여 변환 됩니다.
흑색(0) ~ 백색(1)
Texture Coordinate |
여러가지 텍스쳐 좌표를 출력하는 노드입니다.
▷ Generated
Brick, Noise, Wave같은 텍스쳐들이 자동적으로사용되는 좌표입니다.
일정한 좌표를 설정하지 않을시에 자동적으로 사용됩니다.
▷ Camera
카메라 공간좌표계를 보여줌
Value |
회색 노드의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value값은 여러개이 값을 일괄적으로 지정할 때 유용합니다.
회색(Value)노드를 노란색(Color) 노드로 연결하면 숫자 값이 그레이 스케일로 변환됩니다.
Wireframe |
뼈대 영역이 백 나머지 영역이 흑백으로 표시됩니다.
size를 키우면 뼈대 영역이 커집니다.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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