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윈도우를 사용자취향대로 커스텀할 수 있는 기능을 Editor라 합니다.
컴포넌트의 편의성을 높혀서 다른 부서와의소통을 쉽게하여 게임의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Window창 Custom하기 |
더보기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ditor1 : EditorWindow {
string myString = "Hello World";
bool groupEnabled;
bool myBool = true;
float myFloat = 1.23f;
[MenuItem("Window/My Window")]
public static void ShowWindow() {
EditorWindow.GetWindow(typeof(Editor1));
}
void OnGUI() {
GUILayout.Label("Base Settings", EditorStyles.boldLabel);
myString = EditorGUILayout.TextField("Text Field", myString);
groupEnabled = EditorGUILayout.BeginToggleGroup("Optional Settings", groupEnabled);
myBool = EditorGUILayout.Toggle("Toggle", myBool);
myFloat = EditorGUILayout.Slider("Slider", myFloat, -3, 3);
EditorGUILayout.EndToggleGroup();
}
}
Inspector Custom하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