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 이동하기. |
현재 켜져 있는 씬 저장하기 -> Title로 저장
현재 켜져 있는 씬 다른이름으로 씬 저장하기 -> Main으로 저장
File -> Build Setting -> 씬 드래그
▷ 숫자로 이동하기
File -> Build Setting -> 씬이름 옆에 숫자확인
C# 스크립트 만들고 TitleTemp로 지정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OnMouseDown ()
{
//Debug.Log ("button Click"); SceneManager.LoadScene(1);
}
▷ 씬 이름으로 이동하기.
File -> Build Setting -> 씬이름 확인.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OnMouseDown ()
{
//Debug.Log ("button Click"); SceneManager.LoadScene("SceneName");
}
▷ 비동기 로딩
반응형
'응용프로그램 > 유니티(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랜덤값 얻기 (0) | 2016.12.09 |
---|---|
유니티 - 버튼사용 (0) | 2016.12.07 |
유니티 버튼 (0) | 2016.12.07 |
Unity - Fisher Yates 소스 (0) | 2016.11.30 |
Unity - Editor 개념 및 사용 (0) | 2016.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