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1 |
blender파일을 통채로 유니티Asset 폴더에 옮기면 유니티와 호환된다.
테스트할시에 적합하다.
방법2 |
FBX파일로 Export하여 유니티 에셋에 넣는 방법이다.
텍스쳐 파일같은 경우는 아래와 같이
blender와 Unity의 축이 다르므로 아래와같이 설정해줘야 한다.
Ctrl + a -> rotation
file->Export->FBX ->Experimental apply transform 체크
그리고 export하고 Asset에 집어넣으면 된다.
Material 관련 팁 |
팁!
FBX파일의 Material은 직접제어할 수 없으므로 밖으로 빼서 제어하도록 지정할 수 있다.
면이 뒤집혔을때
- 면 선택 -> Mesh -> nomal -> flip
참조 : 시도남 유니티 Expr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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