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Unity_Editor는 무었일가.

zelkova 2021. 4. 22. 12:03

<목차로 돌아가기>

 

유니티 윈도우를 사용자취향대로 커스텀할 수 있는 기능을 Editor라 합니다.

컴포넌트의 편의성을 높혀서 다른 부서와의소통을 쉽게하여 게임의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Window창 Custom하기

 

더보기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ditor1 : EditorWindow {

    string myString = "Hello World";
    bool groupEnabled;
    bool myBool = true;
    float myFloat = 1.23f;

    [MenuItem("Window/My Window")]

    public static void ShowWindow() {
        EditorWindow.GetWindow(typeof(Editor1));
    }

    void OnGUI() {
        GUILayout.Label("Base Settings", EditorStyles.boldLabel);
        myString = EditorGUILayout.TextField("Text Field", myString);

        groupEnabled = EditorGUILayout.BeginToggleGroup("Optional Settings", groupEnabled);
        myBool = EditorGUILayout.Toggle("Toggle", myBool);
        myFloat = EditorGUILayout.Slider("Slider", myFloat, -3, 3);
        EditorGUILayout.EndToggleGroup();
    }
}

 

Inspector Custom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