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조 소스 : GitLink
참조글 : 링크1
추천글 : shader기초 및 개념
R0 -> 왼쪽
R1 -> 오른쪽
G0 -> 아래쪽
G1 -> 위쪽
UV를 곱하면 이미지가 2x2로 변경
UV를 0.5 더하면
time함수를 이용하여 UV를 곱해주면 움직이는 텍스쳐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미지는 낭낭하게 개발하기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정리 잘 되어 있습니다.
▷원 조합하여 도너츠 모양 | |
Outer Size : 바깥쪽 원 크기 Inner Size : 안쪽 원 크기 Main Color : 도형색상. |
▷도형 조합해서 나타내기. | |
Ellipse Size : 원 크기 Ellipse Position : 원 위치 Rectangle Scale : 사각형 크기 Rectangle Position : 사각형 위치 Main Color : 도형색상 |
▷도형 색바꾸고 조합해서 나타내기. | |
Ellipse Color : 원 색상 Ellipse Size : 원 크기 Ellipse Position : 원 위치 Rectangle Color : 사각형 색상 Rectangle Scale : 사각형 크기 Rectangle Position : 사각형 위치 Main Color : 도형색상 |
▷다각형 색 반전시켜 표시하기. | |
Number Of Sides : 몇 각형으로 지정할건지. Polygon Scale : 다각형 크기 Main Color : 색 지정 |
▷ UV를 활용하여 여러개의 원으로 표시 | |
Ellipse Size : 원 사이즈 Main Color : 색 지정 Tile Amount : 몇개로 나눌지 ▷ 노드설명 Reciprocal : 1을 입력값으로 나눈 결과를 반환 Modulo : 입력 A를 B로 나눈 값으로 반환 |
※ 계산값이 다를 때 해당 옵션 해제
※ 참조
tiling : 크기
Offset :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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