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형 왼쪽 오른쪽 이동시키기 | |
Main Color : 도형의 색상. Offset Amount : 이동 범위 Ping Pong Speed : 이동 속도 |
|
시간 * 속도(Ping Pong Speed) 곱하여(Multiply) 시간의 변화량을 제어. 시간값을 Sine에 넣어서 시간이 점점 커질때마다. -1과 1사이의 반복값을 도출 결과값을 2차원값으로 변환(Remap) 부호(+,-)를 플립하고 그 사이값(Lerp)을 시간에따라서 도출한다. 그리고 RGBA값의 R값에 넣고 Tiling And Offset의 Offset에 RG값을 변형시켜서 오른쪽 왼쪽 이동하도록 하기. 그 값을 polygon 도형 UV에 넣어서 UV를 변형함으로써 도형 이동을 제어함. |
▷ 도형 대각선 이동 | |
UV Direction Scroll Speed : UV흐르는 속도 UV Tiling : 몇개로 나눌지 Main Color : 도형 색상. |
|
시간과 값(UV Direction Scroll Speed)를 곱하여 원하는 속도를 구하고 UV의 Offset을 조절하기. 1을 UV Tiling 값으로 나눈다.(Recciprocal) 입력 A를 입력 B로 나눈 나머지를 반환(Modulo) |
▷ 도형 회전하기. | |
Square Color : 도형의 색상. Rotation Speed : 회전 속도 |
▷ 도형이 이미지 중심을 중심으로 돌아다니기 | |
Main Color : 도형의 색상. Orbit Speed : 회전 공전속도 Orbit Offset :도형 위치 Ellipse Size : 도형 크기 |
|
RGBA 입력값을 받고 새로운 Vector값으로 변환한다. |
▷ 사각형을 소용돌이 모양으로 변환 | |
Main Color : 도형의 색상. Warp Strength : 회전 곡률 |
|
RGBA 입력값을 받고 새로운 Vector값으로 변환한다. |
▷ 사각형을 소용돌이 모양으로 변환하는 애니메이션 | |
Main Color : 도형의 색상. Warp Strength : 회전 곡률 Ping Pong Speed : 애니메이션 속도. |
|
Time * Ping Pong Speed를 통해서 애니메이션 속도 제어. Sine을 통하여 1과 -1사이를 반복 Remap을 통하여 sine값을 0부터 Sarp Strength값까지의 범위를 지닌 값으로 변환하여 Twirl강도 조절 나머지생략. |
▷ 6각형 확대 축소하기 | |
Color A : 도형의 색상. Scale Ping Pong Speed : 애니메이션 속도. Minimum Scale : 최소 크기 Maximum Scale : 최대 크기 |
|
Time * Scale Ping Pong Speed를 통해서 애니메이션 속도 제어. Sine을 통하여 1과 -1사이를 반복 Remap을 통하여 sine값을 Minimum Scale 부터 Maximum Scale안의 값 으로 변환하여 크기 조절 |
▷ 6각형 확대,축소,회전하면서 좌우 이동. | |
Main Color : 도형의 색상. Offset Ping Pong Speed : 도형 속도. Scale Ping Pong Speed : 크기변환 속도. Rotation Speed : 회전 속도 Offset Amount : 이동 범위 Scale Minimum : Scale Maximum : |
|
Time * Offset Ping Pong Speed를 통해서 애니메이션 속도 제어. Sine을 통하여 1과 -1사이를 반복 Remap을 통하여 sine값을 0 부터 1안의 값 으로 변환하여 이동속도 조절 Offset Amount 와 -Offset Amount 사이의 값을 시간값에 따라서 반환. 위의 Lerp값을 Combine으로 RG값으로 반환후 UV에 적용하여 이동할 수 있도록 지정. 그후에 회전속도값을 Rotate에 적용 후에 Polygon에 값과 Polygon의 width, height에 넣어진 값을 합하여 다각형 생성함 그후는 생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