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가지 색상을 시간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변환하기. | |
Ping Pong Speed : 변환속도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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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 * Ping Pong Speed를 통해서 애니메이션 속도 제어. Sine을 통하여 1과 -1사이를 반복 Remap을 통하여 sine값을 0 부터 1안의 값 으로 변환하여 이동속도 조절 위의 Lerp를 통하여 ColorA와 ColorB사의 색상 값을 전환시키기. |
▷ 2가지 색상안의 값 랜덤으로 보여주기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Flicker Speed : 깜박이는 속도. Flicker Frequency : 깜박임 색상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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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과 Flicker Speed를 통하여 깜박임속도 제어 Flicker Frequency를 통하여 색상범위 지정. Lerp를 통하여 A와 B값의 사이의 색상을 T값에 따라서 반환. |
▷ 그라디에이션 효과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otation : 회전값 360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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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의 초록색 값을 Rotation 값만큼 돌려서 Lerp를 통하여 A와 B값의 사이의 색상을 T값에 따라서 반환. |
▷ 방사형 그라디에이션 효과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adial Offset Amount : 방사형 모양 중심점. Gradient Intensit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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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 RG값을 추출한다음 RG값으로 도출 Radial Offset Amount로 중심점 위치 조정. Gradient Intensity로 그라디에이션값 조정. 이후 생략 |
▷ 일정 비율로 영역 나누기.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plit Amount : 나누는 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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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으로 비율조정. |
▷ 나눈 영역 왼쪽 오른쪽 핑퐁시키기.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adial Offset Amount : 방사형 모양 중심점. Gradient Intensit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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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에 따라서 비율 조정. 이후생략 |
▷ 일정 비율로 그라디에이션 영역 나누기.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plit Amount : 나누는 영역 Edge Spread : 그라디이션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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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oothstep으로 비율조정. 이후 생략. |
▷ 일정 비율로 그라디에이션 영역 핑퐁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Ping Pong Speed : 핑퐁속도 Edge Spread : 그라디이션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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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 핑퐁속도 -> Sine 범위에서 반복값 리턴 Remap으로 Sin값 재설정 Remap값을 Tilling And Offset으로 넣어서 UV위치조정 Split으로 UV의 R값으로 SmoothStep에 넣어서 반환값으로 ColorA와 ColorB값을 조정 이후 생략. |
▷ 두개의 색상을 일정한 모양으로 Lerp를 통해 간단히 조합하기.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hape Size : 도형 크기 Number Of Size : 몇 각형일지 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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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생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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