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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derGraph를 활용한 캐릭터

zelkova 2021. 1. 29.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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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표면에 광원 씌우기.

 

※ 쉐이더 변수 
Albedo : 텍스쳐
Normal : 노멀 맵
Emission : 이미션맵
Metallic : 메탈릭 맵
Rim Power : 프레넬 효과 강도
Rim Color : 프레넬 효과 색상 

설명 생략.

 

캐릭터 표면을 흐르는 텍스쳐
Albedo : 이미지 텍스쳐
Normal : 노말 텍스쳐
Emission : 발산 텍스쳐
Metallic : 금속 텍스쳐
Overlay Texture :흐르는 텍스쳐 
Scroll Speed : 흐는 속도
Lerp Amount : 흐르는 텍스쳐 겹치는 강도
Overlay Texture Tiling : 흐르는 텍스쳐 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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