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무늬 패턴 만들기.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otation : 회전값. Stripe Frequency : 줄무늬 주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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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생략. |
▷체크무늬 만들기.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otation : 회전값. Checkerboard Frequency : 줄무늬 주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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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생략. |
▷원점에서 뻣어나가는 패턴.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otation : 회전값. Splits : 줄무늬 갯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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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생략. |
▷원점에서 뻣어나가는 패턴 돌아가는 애니메이션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otation Speed : 회전속도 Splits : 줄무늬 갯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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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생략. |
▷ 동심원 만들기.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plits : 줄무늬 갯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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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생략. |
▷ 동심원 애니메이션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plits : 줄무늬 갯수 Scroll Speed : 스크롤 속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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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생략. |
▷ 나선형 만들기.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piral Thickness : 줄 두깨 Spiral Strength : 나선 세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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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irl 으로 UV 나선형으로 만들고 Polar Coordinate으로 색상구분. Spiral thickness만큼 Step으로 영역 구분하고. Replace Color로 집어넣도록 하고. Lerp로 흰색과 검정색의 영역의 색상 조절가능. |
▷ 나선형 돌리기 애니메이션.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piral Thickness : 줄 두깨 Spiral Strength : 나선 세기 Rotation Speed : 회전속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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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에 따라 Rotate로 UV를 회전시키고. Twirl 으로 UV 나선형으로 만들고 Polar Coordinate으로 색상구분. Spiral thickness만큼 Step으로 영역 구분하고. Replace Color로 집어넣도록 하고. Lerp로 흰색과 검정색의 영역의 색상 조절가능. |
▷ 볼록렌즈 효과 만들기. | |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FishEye Strength : 효과 강도 UV Direction Scroll Speed : UV 속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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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생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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