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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 ShaderGraph 패턴 만들기

zelkova 2021. 1. 23. 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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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무늬 패턴 만들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otation : 회전값.
Stripe Frequency : 줄무늬 주기.
설명 생략.

 

▷체크무늬 만들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otation : 회전값.
Checkerboard Frequency : 줄무늬 주기.
설명 생략.

 

▷원점에서 뻣어나가는 패턴.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otation : 회전값.
Splits : 줄무늬 갯수.
설명 생략.

 

▷원점에서 뻣어나가는 패턴 돌아가는 애니메이션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Rotation Speed : 회전속도
Splits : 줄무늬 갯수.
설명 생략.

 

▷ 동심원 만들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plits : 줄무늬 갯수.
설명 생략.

 

▷ 동심원 애니메이션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plits : 줄무늬 갯수
Scroll Speed : 스크롤 속도
설명 생략.

 

▷ 나선형 만들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piral Thickness : 줄 두깨
Spiral Strength : 나선 세기
Twirl 으로 UV 나선형으로 만들고
Polar Coordinate으로 색상구분.
Spiral thickness만큼 Step으로 영역 구분하고.
Replace Color로 집어넣도록 하고.
Lerp로 흰색과 검정색의 영역의 색상 조절가능.

 

▷ 나선형 돌리기 애니메이션.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Spiral Thickness : 줄 두깨
Spiral Strength : 나선 세기
Rotation Speed : 회전속도.
시간에 따라 Rotate로 UV를 회전시키고.
Twirl 으로 UV 나선형으로 만들고
Polar Coordinate으로 색상구분.
Spiral thickness만큼 Step으로 영역 구분하고.
Replace Color로 집어넣도록 하고.
Lerp로 흰색과 검정색의 영역의 색상 조절가능.

 

▷ 볼록렌즈 효과 만들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FishEye Strength : 효과 강도
UV Direction Scroll Speed : UV 속도.
설명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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