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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 ShaderGraph 효과 적용하기

zelkova 2021. 1. 22. 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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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이즈 효과 주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Noise Scale : 노이즈 크기.
설명 생략.

 

▷노이즈 흐르는 효과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Noise Scale : 노이즈 크기.
UV Direction Scroll Speed : 흐르는 방향과 속도
설명 생략.

 

▷노이즈 효과로 랜덤한 영역 만들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Noise Scale : 노이즈 크기.
UV Direction Scroll Speed : 흐르는 방향과 속도
설명 생략.

 

▷노이즈 효과로 랜덤한 영역 만들고 영역 핑퐁시키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Noise Scale : 노이즈 크기.
Ping Pong Speed : 애니메이션 속도.
설명 생략.

 

▷노이즈 효과로 랜덤한 영역 만들고 영역 핑퐁시키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Noise Scale : 노이즈 크기.
Ping Pong Speed : 애니메이션 속도.
설명 생략.

 

▷물결치는 듯한 영역 만들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Noise Scroll Speed : 스크롤 속도
Noise Amount : 노이즈 양
Split Position : 경계영역 비율
UV가 시간에 따라서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한다.
SampleNoise를 통하여 노이즈 영역 지정.
Color값으로 변환후 이 값으로 UV값을 이동시키고. 
step으로 경계를 나눈뒤에
색상을 변환후
Lerp값의 조정값에 적용.
이해가 안됬음 ㅠ_ㅠ... 차후정리

 

▷원형 노이즈 효과 지정하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Noise Amount : 노이즈 양
Circle Size : 원형 경계 비율.(원의 크기)
UV가 시간에 따라서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한다.
SampleNoise를 통하여 노이즈 영역 지정.
Color값으로 변환후 이 값으로 UV값을 이동시키고. 
step으로 경계를 나눈뒤에
색상을 변환후
Lerp값의 조정값에 적용.
이해가 안됬음 ㅠ_ㅠ... 차후정리

 

▷원형 노이즈 효과 흐르게 하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Noise Amount : 노이즈 양
Circle Size : 원형 경계 비율.(원의 크기)
Noise Direction Scroll Speed : 애니메이션 속도.
UV가 시간에 따라서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한다.
SampleNoise를 통하여 노이즈 영역 지정.
Color값으로 변환후 이 값으로 UV값을 이동시키고. 
step으로 경계를 나눈뒤에
색상을 변환후
Lerp값의 조정값에 적용.
이해가 안됬음 ㅠ_ㅠ... 차후정리

 

▷볼록볼록 효과주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Angle Offset : 원의 랜덤 위치
Cell Density : 밀도.
 

 

▷볼록볼록 움직이는 효과주기
Color A : 첫번째 색상
Color B : 두번째 색상
Cell Density : 밀도.
Angle Offset Speed : 원 움직이는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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