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nent UI-TextText and InputField
코딩으로 GUI를 넣을 수도 있음.
void OnGUI()
{
var fontSize = 50;
GUI.skin.button.fontSize = fontSize;
GUI.skin.label.fontSize = fontSize;
float margin = 100;
GUILayout.BeginArea(new Rect(margin, margin, Screen.width - margin * 2, Screen.height - margin * 2));
switch (m_State)
{
case State.OriginalPrefab:
{
if (GUILayout.Button($"Alternative Prefab for {GetComponent<PrefabImagePairManager>().imageLibrary[0].name}"))
{
m_State = State.ChangeToAlternativePrefab;
}
break;
}
case State.AlternativePrefab:
{
if (GUILayout.Button($"Original Prefab for {GetComponent<PrefabImagePairManager>().imageLibrary[0].name}"))
{
m_State = State.ChangeToOriginalPrefab;
}
break;
}
case State.Error:
{
GUILayout.Label(m_ErrorMessage);
break;
}
}
GUILayout.EndArea();
}
GUI Raycast관련 참조 소스
void OnGUI()
{
var fontSize = 50;
GUI.skin.button.fontSize = fontSize;
GUI.skin.label.fontSize = fontSize;
float margin = 100;
GUILayout.BeginArea(new Rect(margin, margin, Screen.width - margin * 2, Screen.height - margin * 2));
switch (m_State)
{
case State.OriginalPrefab:
{
if (GUILayout.Button($"Alternative Prefab for {GetComponent<PrefabImagePairManager>().imageLibrary[0].name}"))
{
m_State = State.ChangeToAlternativePrefab;
}
break;
}
case State.AlternativePrefab:
{
if (GUILayout.Button($"Original Prefab for {GetComponent<PrefabImagePairManager>().imageLibrary[0].name}"))
{
m_State = State.ChangeToOriginalPrefab;
}
break;
}
case State.Error:
{
GUILayout.Label(m_ErrorMessage);
break;
}
}
GUILayout.EndArea();
}
- Raycast(EventSystems.PointerEventData eventData, List<RaycastResult> resultAppendList);
eventData 현재의 이벤트 데이터
resultAppendList 히트(Hit)한 오브젝트의 목록
dobby-the-house-elf.tistory.com/74 <-- 그래픽 레이케스터 관련 설명.
참조 라이브러리 lib_2020-0917_scrollrect |
lib_2020-1104_TextTabChange |
UI Event 컨트롤 하기.
참조 블로그 : 다루블로그
버튼 클릭말고 그림에 마우스 다운 이벤트를 넣고 싶다면 아래의 컴포넌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기서 마우스 다운 이벤트는 PointerDwon이 되겠다.
참조하면 좋은 에셋
swipe menu
Unity-UI-Extensions scro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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