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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_ShaderGraph잡설_도형 조합 및 위치

zelkova 2020. 11. 16. 1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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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소스 : GitLink  

참조글 : 링크1

추천글 : shader기초 및 개념

R0 -> 왼쪽

R1 -> 오른쪽

G0 -> 아래쪽

G1 -> 위쪽

 

 

UV를 곱하면 이미지가 2x2로 변경

 

UV를 0.5 더하면

 

time함수를 이용하여 UV를 곱해주면 움직이는 텍스쳐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미지는 낭낭하게 개발하기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정리 잘 되어 있습니다.

(링크)

 

 

▷원 조합하여 도너츠 모양
Outer Size : 바깥쪽 원 크기
Inner Size : 안쪽 원 크기
Main Color : 도형색상.

 

▷도형 조합해서 나타내기.
Ellipse Size : 원 크기
Ellipse Position : 원 위치
Rectangle Scale : 사각형 크기
Rectangle Position : 사각형 위치
Main Color : 도형색상

 

▷도형 색바꾸고 조합해서 나타내기.
Ellipse Color : 원 색상
Ellipse Size : 원 크기
Ellipse Position : 원 위치
Rectangle Color : 사각형 색상
Rectangle Scale : 사각형 크기
Rectangle Position : 사각형 위치
Main Color : 도형색상

 

▷다각형 색 반전시켜 표시하기.
Number Of Sides : 몇 각형으로 지정할건지.
Polygon Scale : 다각형 크기
Main Color : 색 지정

 

▷ UV를 활용하여 여러개의 원으로 표시
Ellipse Size : 원 사이즈
Main Color : 색 지정
Tile Amount : 몇개로 나눌지
▷ 노드설명 
Reciprocal : 1을 입력값으로 나눈 결과를 반환
Modulo : 입력 A를 B로 나눈 값으로 반환

 

※ 계산값이 다를 때 해당 옵션 해제

 

※ 참조
tiling : 크기
Offset :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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