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numerator Attack() {
currentState = State.Attacking;
pathFinder.enabled = false;
Vector3 originalPosition = transform.position;
Vector3 attackPosition = target.position;
float percent = 0;
float attackSpeed = 3;
while(percent <= 1) {
percent += Time.deltaTime * attackSpeed;
float interpolation = (-Mathf.Pow(percent,2) + percent) *4;
transform.position = Vector3.Lerp(originalPosition, attackPosition, interpolation);
yield return null;
}
currentState = State.Chasing;
pathFinder.enabled = true;
}
▷ Lerf(상대위치, 나의위치, 설정할 위치)
상대위치=0
나의위치=1
라고 가정한다.
설정할 위치=0.5 라고하면 상대위치와 나의 위치의 거리중 중간값을 구해낸다.
설정할 위치=0.3 이라고 하면 상대위치와 나의 위치의 30%정도의 위치를 구해낸다.
▷ Pow.
제곱을 구하는 함수
Pow(2,2)는 2*2 = 4
Pow(5,3)은 5*5*5=125
▷ 대칭함수의 개념
y=4(-x^2 + x)
ㅇ
위의 두개는 설명 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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