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에 텍스쳐 입히기
Material 생성 후 열기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Material 창으로 드래그
베이스 컬러로 연결.
캐릭터에 메테리얼 적용시키기. 끝!~
반응형
'응용프로그램 > 언리얼(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 블루프린트 기본 관련(잡설) (0) | 2020.07.29 |
---|---|
언리얼 자료수집 및 목차 (0) | 2020.05.08 |
캐릭터에 텍스쳐 입히기
Material 생성 후 열기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Material 창으로 드래그
베이스 컬러로 연결.
캐릭터에 메테리얼 적용시키기. 끝!~
Unreal - 블루프린트 기본 관련(잡설) (0) | 2020.07.29 |
---|---|
언리얼 자료수집 및 목차 (0) | 2020.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