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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2.81_shader_input

zelkova 2021. 4. 19.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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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면서 정리중임.

Camera Data

view Vector

 

view Z Depth

 

View Distance

보는 화면과 표면간의 거리에 대한 정보를 출력합니다.

가까워지면 0에 가까워지고 멀어지면 값이 커집니다.

RGB

색상을 가시적으로 표현하고 출력하는 노드입니다.

그레이 스케일의 값(흑과 백사이영역) 값들이 숫자 값에 대응하여 변환 됩니다.

흑색(0) ~ 백색(1)

 

 

Texture Coordinate

여러가지 텍스쳐 좌표를 출력하는 노드입니다.

 

▷ Generated

Brick, Noise, Wave같은 텍스쳐들이 자동적으로사용되는 좌표입니다.

일정한 좌표를 설정하지 않을시에 자동적으로 사용됩니다.

 

▷ Camera 

카메라 공간좌표계를 보여줌

 

 

Value

회색 노드의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value값은 여러개이 값을 일괄적으로 지정할 때 유용합니다.

 

회색(Value)노드를 노란색(Color) 노드로 연결하면 숫자 값이 그레이 스케일로 변환됩니다.

 

Wireframe

뼈대 영역이 백 나머지 영역이 흑백으로 표시됩니다.

size를 키우면 뼈대 영역이 커집니다.

 

 

 

출처

  - blenderb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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