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넬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누르면 오브젝트 변형에 관련된 탭에 들어갈 수 있다.
Modifier List를 누르면 수많은 메뉴가 보이는데 이게 모두 다 변형에 관련된 메뉴이다 ㅡ_ㅡ...
여기서 메뉴를 선택하면 선택한 메뉴가 아래의 빨간색 창에 추가되고
Roll out창이 갱신된다.
이제 Modifier List에서 변형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데 아래의 표는 변형된 결과를 보여준다.
Mesh Select
Patch Select
Poly Select
Vol. Select
Camera Map
Displace Mesh
Hair and Fur
MapScalar
PatchDeform
PathDeform
pFlow Collision Shape
Point Cache
Subdivide
Surface Mapper
SurfDeform
Affect Region
Attribute Holder
Bend
CameraMap
Cap Holes
Cloth
DeleteMesh
DeletePatch
disp Approx
Displace
Edit Mesh
Edit Normals
Edit Patch
Edit Poly
Face Extrude
FFD 2x2x2
FFD 3x3x3
FFD 4x4x4
FFD(box)
FFD(cyl)
Flex
HSDS
Lattice
Linked XForm
MapScaler
MassFX RBody
Material
MaterialByElement
mCloth
Melt
Mesh Select
MeshSmooth
Mirror
Morpher
MultiRes
Noise
Normal
Optimize
Particle Face Creator
Particle Skinner
Patch Select
Patch Deform
Physique
Point Cache
Poly Select
Preserve
Projection
ProOptimizer
Push
Quadify Mesh
Relax
Ripple
Select By Channel
Shell
Skew
Skin
Skin Morph
Skin Wrap
Skin Wrap Patch
Slice
Smooth
Spherify
Squeeze
STL Check
Stretch
SubDivide
Substitude
SurfDefrorm
Symmetry
Taper
Tessellate
TurboSmooth
Turn To gPoly
Turn to Mesh
Turn to Patch
Turn to Poly
Twist
Unwerap UVW
UVW Map
UVW Mapping Add
UVW Mapping Clear
UVW Xform
Vertex Weld
VertexPaint
Vol. Select
Wave
Welder
XForm
Affect Region | |
Bend | |
DeleteMesh | |
Taper | |
Twist | |
Noise | |
Stretch | |
Squeeze | |
Push | |
Relax | |
Skew | |
Slice | |
Ripple | |
Wave | |
Wave | |
Displac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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