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3DMax

기본 오브젝트의 종류

zelkova 2017. 4. 20. 17:19

<목차로 돌아가기>


Standard Primitive




Box

Cone

Sphere

GeoSphere

 

Cylinder

Tube

Torus

Pyramid

Teapot

Plane

 

 

 

 




Extended Primitive







Hedra

Torus Knot

ChamferBox

ChamferCyl

 

OilTank

Capsule

Spindle

L-Ext

Gengon

C-Ext

RingWave

Hose

Prism




















반응형

'그래픽 > 3D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 max 기초응용 _ 명함꼿이  (0) 2017.04.22
스플라인(선) 모델링  (0) 2017.04.21
3D max - 오브젝트의 변형  (0) 2017.04.20
3D max - 인터페이스, 작업세팅  (3) 2017.04.20
3D max - 게임그래픽과 모델링  (0) 2017.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