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프로그래밍/JAVA

JAVA-타이머

zelkova 2016. 4. 27. 18:32

 <목차로 돌아가기>


//타이머는 수정중


import java.awt.event.ActionEvent;

import java.awt.event.ActionListener;

import javax.swing.Timer;

import java.io.*;


public class time implements ActionListener {

BufferedReader m_key;

Timer t;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time m= new time();

m.run();

}

public time()

{

m_key=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ystem.in));

t = new Timer(1000,this);

t.start();

}

@Override

public void actionPerformed(ActionEvent e) {

if(e.getSource()==t)

{

System.out.println("뭘봐?");

}

}

public void run()

{

char msg;

System.out.println("글자를 입력하면 종료됩니다.");

msg=getKey();

}

public char getKey()

{

String msg;

char a;

msg="error";

try{

msg=m_key.readLine();

}

catch(IOException e)

{

}

a=msg.charAt(0);

t.stop();

return a;

}


}



반응형

'컴퓨터프로그래밍 >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서도  (0) 2016.05.10
API문서 살펴보는 방법  (2) 2016.05.07
JAVA - 윈도우 프로그래밍(마우스)  (0) 2016.04.26
JAVA-도형그리기  (0) 2016.04.26
Java - 윈도우 프로그래밍(기본화면)  (0) 2016.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