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는 크게 다섯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씬 뷰, 계층 구조, 게임 뷰, 프로젝트패널, 인스펙터 패널
씬뷰에서 게임을 시각적으로 구성하고
2D와 3D와 3D에서 오브젝트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뷰에서는 게임을 미리보고 Play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활성화 됩니다.
에디터에서 언제든 테스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계층구조는 장면의 오브젝트를 알파벳 순서대로 나열하고
이러한 순서로 부모자식 관계를 알 수 있으며
오브젝트를 그룹화하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프로젝트 패널은 현재작업중인 모든 파일을 한곳에서 표시합니다
게임의 모든 컴포넌트를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스크립트로부터 텍스처, 3D모델, 비디오및 오디오 등이 가능합니다.
인스펙터는 상황에 맞게 바뀌는 패널로
선택한 오브젝트, 에셋 또는 설정 패널 속성을 표시합니다.
뭔가 새로운것을 선택하면 인스펙터는 즉시 선택항목의 속성을 표시합니다.
Play controls를 통하여 게임의 테스트가 가능하고
프레임 단위로 진행하여 세부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도구로 씬 뷰를 탐색하고
오브젝트도 시각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전이 Local이나 World Spacew, Center 혹은 Pivot Point를 기반으로 할 지 토글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상단 오른쪽에 레이어와 레이아웃 드롭이 있습니다.
레이어 드롭다운을 통하여 게임의 컨텐츠 레이어를 빠르게 표시하고 숨길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드롭다운을 사용하면 유니티 인터페이스의 다른 레이어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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