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프로그램/유니티(Unity)

Unity - 자습서 - 인터페이스 - 빌드와 플레이어 세팅

zelkova 2016. 12. 15. 1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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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 설저]은 [파일] 메뉴 선택 후 나오는 메뉴에 있습니다.


개발에서의 빌드란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익스포트되어 실행가능한 형태가 된 것을 의미합니다.



유니티는 멀티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므로 그형태는 플랫폼에 따라 달라집니다.


웹플레이어의 유니티는 코드를 내장하고 있는 예제와 여러분의 게임을 포함하고 있는 .Unity 3D파일을 익스포트하고, 브루어져 상의 유니티 웹 플레이어 플러그인을 통해 실행될 것입니다.


스탠드얼론형 유니티는 PC, Mac 및 Linux용 게임의 실행가능 버전을 익스포트합니다.


iOS 유니티는 Apple의 Xcode SDK에서 열 수 있는  Xcode 프로젝트를 익스포트하므로 장치에서 실행해 테스트한 다음 앱스토어에 등록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니티는 Android SDK에서 열 수 있는 APK파일을 익스포트합니다.


Flash는 에셋과 관련된 SWF파일을 익스포트하는데 예제 삽입 코드가 있는 HTML 파일도 제공됩니다.


GoogleNative Client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와 호환되는 웹플레이어 게임을 익스포트합니다.


더불어 콘솔 유니티는 직접 하드웨어 개발 키트를 빌드합니다.


빌드 설정은 유니티 플레이어 설정과 함께 작동하며 사용자가 생성하는 빌드의 설정을 정의합니다.


크로스 플랫폼과 플랫폼 단위로 분할되므로 일부 기본 설정은 윗부분에서 설정하고 개발하려는 플랫폼에 맞는 설정은 그 아래에서 선택합니다.


초보자가 반드시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은


[Resolution and Presentation] 영역의 해상도는


게임 뷰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각 플랫폼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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